2018년 9월 5일 수요일

안성시개인회생절차

"데려다 줘서 고마워요" "천만에" "우리언제 다시 만나요 전화해 주겠어요?" 질리는 그런 점에서는 전과 다름없이 붙임성이 있었다. 처음에는 타라와 그렉의 관계를 의심하고 질곡했 지만, 그게 아님이 밝혀지자 이내 친구처럼 사귀고 싶어하는 눈치였다. "낮 동안은 모르지만 아침이라면 통화할 수 있을 거예요" "잘 있어요" "잘 가요" 질리는 이제 아무런 의심없이 타 안성시개인회생절차 안성시개인회생절차 안성시개인회생절차 안성시개인회생절차라를 대하고 있었다. 그만큼 단순한 여자였다. 나이도 많고 온순한 남편보다는 와일드한 그 렉에게 빠진 것도 단순한 성격과 빗나간 정욕 때문이었다. 끊임없이 새로운 욕망을 추구하 는 질리였지만 지금은 그렉한 사람에게 깊숙이 빠져 헤어나지 못하고 있는 것이다. 타라는 질리가 그렉에게 걸어가는 모습을 잠깐 바라본 다음 자동차를 돌려 그곳을 떠났다. 이튿날 은 타라에게 중요한 촬영이 있었다. 제이슨이 아침부터 밤 늦게까지 분장사를 재촉하며 서 둘고 있는 것으로 보아도 짐작이 가능했다. "얼마나 더 기다려야 해?" 분장사는 분장사대로 마음이 조급한 듯했다. "5분이면 돼요, 제이슨." 제이슨은 타라를 제외한 다른 모델들을 재 촉했다. "타라의 눈가에 피곤하면 생기는 기미를 보고 싶지 않다면 어서 나가서 기다려요" "아무튼 최대한 서둘러요" 분장사는 다시 타라의 메이크업을 시작하며 밖으로 나간 제이슨을 지칭하듯 타라에게 말했다. "이럴 때는 카메라가 망가져버리기라도 했으면 좋겠죠?" 타라 는 가볍게 웃었다. 그녀 역시 피곤하기는 마찬가지였지만 참을 수밖에 없었다. 톱 모델은 그 명예만큼이나 모든 작업과정에서 힘들고 어려운 것이었다. "이렇게 늦은 시간까지도 집 에 가지 못하고 일을 계속 해야 하다니...." 분장사는 불평 아닌 불평을 그렇게 늘어놓고 있었 다. "미안해요" "아직 5분이 안됐어요 이제 곧 끝나요" "제이슨도 피곤할 거예요" "그럴 테 죠" 타라는 바쁘게 생활하느라 전혀 뜻밖의 사람을 만나게 되리라는 것을 예측하지 못했다. 한동안 기억 저편으로 밀려 있던 고마운 사람 중의 한 명이었다. 분장실로 곧장 그녀를 찾 아들어온 사람은 바로 댄 마샬이었다. "타라?" 뒤에서 들려오는 귀에 익은 목소리에 타라는 깜짝놀랐다. "오랫만이오" 그의 모습과 미소는 변함이 없었다. "댄!" 그녀는 낮게 소리쳤다. "당신이 여기 웬일이세요?" 그렇게 놀랍고도 반가울 수가 없었다. 타운즈빌의 댄 마샬이 찾 아올 줄은 꿈에도 생각하지 못했던 일이었다. 그의 탁월한 의술과 정성이 아니었으면 오늘 의 타라 웰즈는 존재하지도 않았을 것이다. 댄 마샬은 세련되고 아름다운 타라의 여러 모습 에 새삼 놀라는 표정을 감추지 못했다. 그녀에 대한 소식은 잡지 등을 통해 상세하게 알고 는 있었다. 엘리자베스를 통해 전에 타라가 그랬듯이 여러 잡지들을 구입해서 볼 수 있었다. 표현은 하지 않았지만 타라가 사들인 집과 독일제 자동차에 대해서도 댄은 놀라움을 나타냈 다. 불과 얼마전 흉칙하게 일그러진 모습으로 타운즈빌을 찾아왔던 타라 웰즈의 모습은 흔 적조차 찾아볼 수 없을 뿐아니라 그와 같은 타라의 멋진 변신은 그를 기쁨과 감탄을 동시에 느끼게 하기에는 충분했다. "조가비들을 많이 모았나 보군요" 타라는 그동안 기회가 있을 때마다 각종 조개껍질이나 산호초 등을 수집했다. 바닷가의 추억은 그녀에게는 영원히 남 아 있었기 때문이다. "그랬어요" 타라는 댄에게 대접할 저녁식사를 손수 준비했다. 과거 타 운즈빌에 있을 때만 해도 그녀의 요리솜씨는 엉망이었다. 그전까지 직접 주방에 들어가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