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9월 5일 수요일

수원 개인회생 진단

하지도 않는 그렉과의 불륜을 질리가 정당화시키고 있었기 때문이다. 바꾸어 말하면, 그렉이 만일 스테파니를 사랑했다면 자신은 죄책감을 느꼈으리라는 것이었다. 타라는 질리도 나쁘 지만 보다 중요한 원인은 그렉에게 있었다는 사실을 다시 한 번 확인하며 가슴 속에 치밀어 오르는 분노를 느꼈다. 타라는 끓어오르는 분노를 삭이며 다음 질문을 던졌다. "스테파니는 수원 개인회생 진단 수원 개인회생 진단 수원 개인회생 진단 수원 개인회생 진단어땠죠?" "네?" "그렉을 사랑했나요?" "그랬던 거 같아요" 이야기하는 가운데 많은 시간이 조용히 흘러갔다. 질리는 갑자기 무슨 생각이라도 난 듯이 물었다. "지금 몇 시나 됐죠?" "일곱 시 십 분이요" 타라는 간단하게 대답했다. 질리는 갑자기 마음이 급해진듯했다. "가 봐야겠어요 그렉이 기다리고 있거든요" 타라는 그렉에 대해 다시 한 번 생각해 보지 않을 수 없었다. 스테파니가 실종된 후 그는 질리와 계속 관계를 가져온 것이 분명했다. 필립과 질리의 관계도 전번 레스토랑에서 느낀대로 매우 악화되었다는 것이 또다시 확인된 셈이다. 질리는 남편을 배신한 채 아직도 그렉과의 사랑놀음에 빠져 있는 게 분명했다. 그런데도 그 렉은 타라에게 유혹의 손길을 뻗치고 있는 것이다. "차 가지고 왔나요?" "아뇨, 요즘은 주 로 택시를 이용하죠" "그렇다면 내가 집까지 바래다 드리죠" "정말요?" 질리는 반가운 표 정을 감추지 못했다. 그만큼 단순한 여자이기도 했다. "지금 곧장 가야 되는데 ..... 늦으면 그렉이 화낼 거예요" "좋아요, 가요" 질리와 함께 밖으로 나온 타라의 마음은 왠지 모르게 불안했다. 남편을 두고도 그렉과 같이 살고 있는 게 분명해 보였다. 타라는 그녀의 남편인 필립을 진실된 남자로 보아 왔었다. 질리가 아닌 필립 때문에 마음이 불편했다. 마음씨 좋 은 그가 혹시 질리의 행동으로 입었을 상처가 생각났기 때문이다. 과거 스테파니에 대한 그렉의 진심을 이미 확인한 이상 다시 생각하고 싶지도 않았다. 처음부터 자신의 재신을 탐 내고 결혼했다는 잡지나 신문들의 기사가 옳았던 것이다. 그런 줄도 모르고 사랑에 빠져 앞 뒤를 분간하지 못했던 자신이 혐오스러우면서 그런 식으로 당한 것은 자신이 스스로 무덤을 판 것이라는 생각이 들었다. 테니스 선수로 명성을 날리던 그렉에게 허영에 들뜬 다른 여자 들처럼 맹목적으로 반했다는 결과밖에 남지 않았다. 숱한 여성들이 열광하는 테니스 스타 그렉이 자신을 사랑한다는 착각에 빠져 그토록 행복해 했던 과거의 자신이 증오스러웠다. 질리는 당연한 듯이 그렉의 집으로 향했다. 그 집은 그렉의 집이기 이전에 스테파니 하퍼의 집이었다. 지금은 그렉이 독차지해서 질리와 그리고 다른 여자들과 향락을 즐기는 유희의 장소로 변했지만 말이다. 이렇게 영욕이 깃든 집으로 그렉을 만나러 가는 질리를 데려다주 며 타라가 태연한 모습을 보일 수 있는 것은 정말 대단한 것이었다. 타라는 자신의 어리석 음에 대한 자책감과 무서울 정도의 복수심으로 대단한 인내심을 가지게 되었던 것이다. 집 앞에 도착했을 때 타라는 어둠 속 문밖에서 그렉이 초조하게 담배를 피우는 광경을 볼 수 있 었지만 전혀 내색하지 않았다. 그는 질리가 늦는 것에 화를 내고 있음이 분명했다. 질리는 차에서 내리기 전에 머리를 매만지고 백밀러를 들여다보며 얼굴화장도 고쳤다. 마치 그렉에 게 밉게 보이면 끝장이라는 듯이 안절부절하면서 서둘렀다. 그 동안 함께 쾌락에 빠져서 지 내왔으면서도 항상 그렉의 눈밖에 나지 않을까 싶어 불안해 하는 모습이다. "조심하세요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