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9월 5일 수요일

개인회생진해

적이 없으니 당연한 일이었다. 시드니로 다시 돌아온 후부터 그녀는 변화된 생활에 적응하 면서 음식도 직접 만들어 먹었다. 6개월 동안의 노력으로 요리도 어느 수준까지 이르게 되 어 지금은 웬만한 요리는 전문가 못지 않게 만들 줄 알게 되었다. "당신이 보고 싶었고, 타 라." 댄을 만난 이후 타라의 마음 속에는 동요가 일고 있었다. 그녀는 그것을 나타내지 않 개인회생진해 개인회생진해 개인회생진해 개인회생진해으려고 부단히 노력했으나 타운즈빌에서의 일들이 낱낱이 기억되기 때문에 무척 힘들었다. 그녀는 요리를 만들기 위해 이것 저것 재료를 준비했다. 하지만 마음의 동요 탓인지 병뚜껑 을 열 때에도 댄의 도움을 받아야 했다. 애써 태연하려고 노력하고는 있지만 그런 모습들을 보이고 만 것이다. "당신을 만나면 계란과 베이컨 요리를 먹을 거라고 생각했는데..." "그런 데요?" "그보다 의사치고 최신 유행잡지를 보는 사람은 나 뿐일 거요" "뭘 보시는데요?" 타 라는 계속 주방에서 요리를 준비하며 이야기를 나누었다. "요즘엔 보그지를 보고 있소" "당 신이 그 잡지를 보세요?" "그렇소" "상상이 안 가는데요?" 타라는 환하게 웃었다. 보그지는 젊은층이나 패션계에서 애독하는 잡지였다. 그 잡지는 이미 몇 차례 타라 웰즈를 표지모델 로 실었다. 그리고 매번 패션계, 특히 타라 웰즈에 대한 기사를 싣고 있는 것이다. "타라, 당신은 그렇게 명랑하게 웃는 모습이 보기 좋아요" 댄이 처음으로 명랑하게 웃는 타라의 모 습을 본 것은 타운즈빌에서였다. 성형수술 결과가 완전히 성공으로 나타난 후였다. 그들은 모터보드트를 즐겼고 바다에 들어가 댄이 작살로 고기를 잡기도 했다. 싫어하던 생선을 타 라는 맛있게 먹으며 몹시 행복해 했었다. "제가 그랬잖아요, 잘 지낼 거라고" "난 사실 당 신의 건강을 걱정했었소, 타라. 하지만 이제는 걱정할 필요가 없겠소 매우 좋아 보이니까." "이제 제 걱정은 그만 하세요, 댄." "지금 행복해요?" 불쑥 묻는 댄의 질문에 타라는 잠깐 당 황했다. 단순한 이유외에 또 다른 의미가 있는 것 같았기 때문이다. 타운즈빌에서 작별할 때에 댄은 그런 비슷한 이야기를 비춘 적이 있었다. 독신인 그가 타라에게 사랑을 느끼고 있을 수도 있었기 때문이다. "그런 것 같아요" 타라는 솔직하게 대답했다. 행복하지도 불행 하지도 않은 것이 그녀의 생활이었다. 즉, 타라 웰즈로서는 더 이상 바랄 게 없었지만 자신 의 전신임 앞으로 반드시 되찾아야 될 스테파니 하퍼로서는 결코 행복하다고 말할 수 없는 것이다. "내 눈에는 그렇게 보이지 않소, 타라." 그가 무엇을 보고 그렇게 느끼는지 타라는 짐작할 수 있었다. 그래서 재빨리 말해주었다. "아니에요, 댄. 전 지금 정말 행복한 걸요" 그녀의 부정에 댄은 가장 관심이 있던 문제를 넌지시 꺼냈다. "만나는 남자가 있소?" 댄의 입장에서는 당연한 질문을 한 것이다. 톱 모델이며 신비한 아름다움을 지닌 타라 웰즈에게 사귀는 남자가 있을 것 같았기 때문이다. 사실상 댄이 가장 관심이 가는 부분이다. 타라가 시드니에서 댄 자신을 기다리고 있으리라고는 기대는 하지 않았다. 만약 그녀에게 사랑하는 사람이 있다면 행복을 빌어줄 각오까지 하고 있었다. 그러나 그렇지 않을 가능성도 있었으 므로 댄은 무시할 수 없을 만큼의 기대를 가지고 그렇게 시드니로 찾아온 것이었다. "아무 도 없어요" 타라는 솔직하게 말했다. 댄은 믿어지지 않았지만 기뻤다. "당신이 떠난 후 당 신의 소식들을 들으면서 많이 생각해 봤소" 타라는 댄의 그 다음 이야기를 듣고 싶지 않았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