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9월 5일 수요일

남구개인회생상담

다. 아니, 듣고 싶지 않다기 보다 들을 수 없었다. 현재의 그녀로서는 댄과 그런 이야기를 나눌 때가 아니라고 생각했으며 앞으로 해야 할 중요한 일이 많이 있었기 때문이다. 그리고 댄에게 비밀로 해야 하는 일들도 많았다. 따라서 심각한 이야기는 나누고 싶지 않았던 것이 다. "그런데 여기엔 어떻게 오신 거죠?" 그녀는 재빨리 화제를 돌렸다. "아직 그걸 말씀해 주시기 않았잖아요?" 댄은 그녀의 의중을 이내 알아차린 듯했다. 같은 남자이면서도 그렉과 남구개인회생상담 남구개인회생상담 남구개인회생상담 남구개인회생상담는 비교도 되지 않는 사람이었다. 그렇기 때문에 타라는 두려움을 느끼는 것도 사실이다. 섣불리 댄을 향해 마음의 문을 열 수 없었다. 적어도 현재로서는 그와의 어떤 교류도 피하 고 싶었다. 5 댄은 타라가 느끼는 것 이상으로 타라를 생각하고 있었다. 타라가 돌아가는 카메라 앞에서 온갖 포즈를 취하며 생활하는 동안 댄은 타운즈빌에서도 줄곧 그녀를 그리워했었다. 환자를 돌보거나 수술할 때에도 느닷없이 타라의 모습이 떠오르곤 했던 것이다. 어떤 댓가를 요구 하려는 생각은 추호도 없었다. 그 자신도 미처 느끼지 못하는 사이에 타라가 그의 가슴 한 구석에 자리를 잡기 시작했던 것이다. 고통을 견디기 위해 이를 악물던 모습에서 기쁨으로 가득찬 미소 하나 하나까지 그의 뇌리에 예고도 없이 불쑥 떠오르곤 했었다. "학회에 참석 하기 위해 시드니에 왔소 그렇지만 난 당신을 만날 수 있다는 것이 더욱 기뻤소 아무래도 당 신을 그런 식으로 내 마음에서 떠나보낼 수는 없었기 때문이오" 타라의 마음은 더욱 무거워 졌다. 점잖은 댄이 어렵게 한 말이니 그냥 듣고 넘길 성질의 것이 아니라는 것을 알기 때문 이다. "우린 서로에 대해 호감을 갖고 있었다고 생각하는데....." 타라는 침착해야 된다고 자 신을 독려했다. 어떠한 경우라도 그녀는 자신의 사랑이나 기타 사생활을 생각할 때가 아니 라고 다짐했다. 그녀도 그를 좋아하니 댄의 사랑을 받아들이고 싶지만, 그 이전에 해야만 하는 일이 더 많았다. 사랑 때문에 다시 인생을 실패하고 싶지 않았던 것이다. "그건 선생 님 혼자만의 생각이세요" 그녀는 애써 태연하려고 노력하며 말했다. 순간 댄의 표정이 핼 쓱해지며 실망하는 빛이 역력했다. 그것도 잠시, 그는 재빨리 표정을 바꾸고 물었다. "화장 실은 어디요?" "침실 안 오른쪽이예요" 댄은 타라와 잠시 얼굴을 피하고 싶은 듯했다. 거 실을 지나 침실로 들어서던 댄은 문득 한 곳에 눈길을 주었다. 눈으로 댄을 뒤쫓던 타라는 순간 아차 싶었다. 침대 옆 스탠드 앞의 두 개의 사진이 있었기 때문이다. 그것은 사라와 데니스의 사진이었다. 댄은 의아하게 생각하였다. 타라에게 그런 가족이 있다는 말은 듣지 못했기 때문이다. 언뜻 보기에도 남매로 보이는 아이들의 사진이었다. 거실에서 초조해 하 던 타라는 댄이 화장실에 들어가자마자 재빨리 뛰어들어가서 사라와 데니스의 사진을 서랍 속에 조용히 집어 넣었다. 허겁지겁 주방으로 나온 그녀는 오븐에 음식재료를 넣으면서 고 통스러움을 느꼈다. 은인인 댄에게까지 그런 사실을 숨겨야만 하는 자신의 처지가 새삼 싫 었다. 화장실에서 나온 댄은 다시 어리둥절해졌다. 자신이 잘못 본 것이 아닌지 의심이 들 정도였다. 사진액자 두 개가 감쪽같이 사라져버렸기 때문이다. 그러나 그는 타라가 자신에 게 어떤 비밀을 간직하고 있다는 생각은 하지 않았다. 그녀를 믿었으며 믿고 싶었다. 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