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9월 5일 수요일

충남개인회생

목소리로 들릴 뿐이었다. "전부 다 사랑했어요" 힘없이 그 말을 하고는 세리는 완전히 눈 을 감고 말았다. 삐뚤어진 복수심 때문에 살인마가 되어 여러 명의 생명을 앗아간 살인마의 최후 역시 처참했다. 마틴은 갑자기 속이 메스꺼우며 토할 것 같았다. 뒤에 있던 마이키는 어깨의 고통에도 불구하고 아버지를 부착하고 안으로 들어가려 했다. 그때 마침 경찰차의 충남개인회생 충남개인회생 충남개인회생 충남개인회생사이렌 소리가 들리기 시작했다. 4 뜻밖의 사람이 스튜디오로 타라를 찾아왔다. 타라를 시드니에 진출하게 한 가장 중요한 두 사람 가운데 한 사람이었다. 그렉에 이어 질리가 불쑥 찾아온 것이다. 타라는 이날은 패션 쇼나 기타 지금까지 했던 장면과는 완전히 다른 요염하고 섹시한 장면이었다. 한 남자를 반 라의 상태로 유혹하는 광경을 연출하는 중이었다. 사진사 제이슨은 그 분야에서도 경험이 풍부했다. "피에 굶주린 흡혈귀 같은 포즈를 취해 봐요" 그는 계속해서 다른 모델들도 윽 박질렀다. "정신을 어디다 팔고 있는 거야? 그러지 말고 집중해 봐." 그가 모델들을 대하는 태도는 개개인마다 완전히 달랐으며 가장 으뜸인 타라에게는 제이슨도 함부로 대하지 못하였 다. "잠깐 화장 좀 고쳐야겠어요" 그가 다른 모델들과는 계속 작업을 하고 있는 도중 방문 객이 찾아온 것이다. "아가씨, 무슨 일로 오셨죠?" "타라 웰즈 양을 뵙고 싶은데요?" 제이 슨은 안쪽에 있는 타라에게 그 사실을 알려주었다. "타라, 여기 누가 당신을 찾아왔어요 너 무 시간 끌면 안돼요" 처음에 무심코 방문객을 맞던 타라는 깜짝놀랐다. 그런 곳에서 질리 를 만나게 될 줄은 생각하지 못했다. 그녀에게 질리는 굉장한 의미가 있는 사람이었다. 놀 랐지만 타라는 그렉의 경우와 마찬가지로 애써 태연한 모습을 보였다. "저를 찾아오셨다구 요?" 타라는 전혀 모르는 척하며 질리를 상대했다. "전 질리라고 해요. 잠깐 시간 좀 내 주 시겠어요?" 질리 역시 처음에는 그렉처럼 스테파니와 닮은 점이 있다고 느꼈지만 그녀가 훨 씬 아름답다고 생각했을 뿐이다. 따라서 타라에게 이미 질투심이 느껴지기 시작했다. "혹시 기자세요?" 타라의 그와 같은 태도는 완벽했다. "전 그렉 마스던의 친구예요. 아주 가까운 친구죠" 질리는 타라가 이미 알고 있는 사실을 특히 강조하며 그렇게 말했다. "그래서요?" "이틀 전 내 남편과 만났다고 하던데요?" "아, 맞아요 그렉이 레스토랑에서 소개시켜 주었 죠" 질리는 역시 화끈한 여자였다. 궁금한 것은 그 자리에서 해결하는 것이 그녀의 성격이 었다. "그렉과 밤새 같이 있었겠죠?" 타라는 크게 실망했다. 자신의 친구였던 그녀에게서 타락의 냄새가 났기 때문이다. 그녀는 그렉과의 빗나간 정욕 때문에 완전히 타락해 있었다. "뭐라구요?" 타라는 놀라며 되물었다. 어떤 경우에도 질리의 그 같이 저속한 태도는 비난받 아 마땅했다. 질투심으로 눈이 멀게 되었다고 그렇게 변할 수는 없는 것이다. "두 사람이 만난다는 거 알고 있어요" 질리는 노골적으로 비난하는 표정을 지었다. 그녀에게서 예의라 고는 전혀 찾아볼 수 없었다. 스테파니의 친구인 질리의 모습과는 거리가 멀었다. 가장 초 라해져 질투심에 불타는 여자일 뿐이었다. 타라는 질리에 대해 다시 실망이 됐지만 침착성 을 잃지 않으려고 노력했다. "그렉의 테니스 시합 때 우린 처음 봤어요 그 후 저녁 식사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