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9월 5일 수요일

서울동대문개인회생 무료상담

한 번 같이 했을 뿐이에요" "거짓말 하지 말아요" 그녀는 믿지 않았다. 자신이라면 그렇지 만은 않았을 것이라고는 그녀는 자신의 관점에서 모두를 판단하고 있는 것이다. 그녀의 그 런 모습에 타라는 더욱 실망을 했다. 그녀가 그동안 어떻게 살았는지를 알 수 있었기 때문 이다. "이봐요" 한심하게 생각되자 타라는 자신도 모르게 평소와 다른 말투가 튀어나왔지 서울동대문개인회생 무료상담 서울동대문개인회생 무료상담 서울동대문개인회생 무료상담 서울동대문개인회생 무료상담만 질리 정도의 말투는 아니었다. 다만 질리에게 좀더 못박아 둘 필요가 있다고 생각했을 뿐이다. "나한테 할 이야기 더 있어요?" 그녀는 질리의 대답을 기다리지도 않고 말을 계속 했다. "그렇다면 저쪽 코너에 바가 있는데 거기서 기다려요 두세컷 더 찍어야 될 것 같으니 까 잠시 후에 거기서 봐요" "좋아요" "곧 갈께요" 타라는 질리를 기다리게 한 다음 나머지 작업을 모두 끝냈지만 생각보다 시간이 오래 걸렸다. 그리고 질리에 대한 생각을 나름대로 생각을 정리한 다음 그녀가 기다리는 곳으로 갔다. 예측대로 질리는 기다리며 이미 한두 잔 정도의 술을 혼자서 마시고 있었다. "늦어서 미안해요 생각했던 것보다 시간이 많이 걸렸기 때문에 가고 없을지도 모른다고 생각했어요" "괜찮아요 뭘로 하겠어요" 질리는 타라의 예측 에서 벗어나지 못했다. 타라는 이미 근의 속마음을 훤히 들여다 보고 있었다. 스테파니 시 절에도 사실상 질리는 그녀에게 항상 열등감을 느끼며 불만스러워 했다. "맥주가 좋겠어요" "여기 맥주 하나 하고 스카치 하나 더 주세요" 질리의 기호를 타라는 이미 알고 있었으므로 예측할 수 있었다. 그녀는 적당히 술이 취하자 술에 대한 예찬론을 늘어 놓았다. "우울할 때는 술이 최고예요. 술을 마시면 외롭고 텅빈 것 같은 기분이 사려져요" "이해해요, 하지만 당신한테는 그렉이 있잖아요" 타라가 넌지시 그 말을 던졌을 때 질리는 약간 당황하는 듯했 다. "그렉이요?" 타라는 고개를 끄덕였고 질리는 술기운 탓인지 그 문제에 대해 솔직하게 인정했다. "그렇다고 볼 수 있겠죠 그에겐 내가 필요해요 그이는 이술만큼이나 내 마음을 끌어요" 타라는 계속해서 자신이 알고 싶은 일들을 넌지시 꺼내놓았다. "지난 번 그렉이 그 의 아내에 대해서 애기해 주더군요 당신은 그의 아내와 가장 가까운 친구사이였다고 들었는 데...." "맞아요 어릴 때부터 단짝이었죠 집안끼리도 가까웠구요 부친끼리도 사업을 같이 했거 든요" 그런 부분을 모를 리 없는 타라는 그녀의 이야기를 들으며 무한한 공허함이 느껴졌다. 질리의 이야기대로 어릴 적의 단짝이 어쩌다가 이런 사이가 되었다는 생각이 들었기 때문이 다. "그렉 부인의 죽음이 오히려 두 사람 사이를 가깝게 해 주었겠군요" "그런 사실이에요" 질리는 그 질문에 대해서도 솔직하게 대답했다. 웨이터가 주문한 술을 가져오자 질리는 기 다렸다는 듯이 술을 권했다. 그녀는 이미 술 기운이 어느 정도 돌고 있었다. "스테파니도 옛날에 맥주를 좋아했어요" "스테파니에 대해서 좀 얘기해 주시겠어요?" 질문을 던진 순간 타라는 약간 긴장되었다. 자신의 모습이 질리에게 어떻게 비쳤는지가 궁금했던 것이다. 질 리의 입에서도 그렉과 똑같은 이야기가 나왔다. "그렉은 스테파니를 사랑한 적이 없었어요 그가 나한테 그렇게 말했어요 그 후 그와 나는 사랑에 빠졌죠 그래서 그런지 스테파니에 대 해선 미안한 생각이나 죄책감 같은 것은 들지 않아요 그렇고 그런 일이니까요 이 말이 무슨 뜻인지는 당신도 알 테죠?" 타라는 또다시 커다란 비애를 느꼈다. 결혼한 스테파니를 사

댓글 없음:

댓글 쓰기